호주자동차구입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태리 조회 1회 작성일 2022-05-29 06:18:57 댓글 0

본문

[호주워홀] 워홀차량 구매 브이로그 / 첫차 / 중고차 / 발품팔기 ㅣ워킹홀리데이 / 호주 워홀 / 브리즈번 워홀 / 브이로그ㅣ다이앤리

#호주워홀 #워홀차 #첫차

안녕하세요 다이앤입니다 ;-)
저는 차량 알아보는 기간을 두 달 정도 넉넉하게 잡고 올라오는 매물을 계속해서 보면서
괜찮아 보이는 차들 컨택해서 보러갔어요! 아 참고로 호주에서는 개인거래가 활발해서
딜러를 통하기 보다 개인거래로 거래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답니다ㅎㅎ

그리고 아무래도 워홀 차니까 외관은 별로 신경 안쓰고 잔고장이 없는 차종으로 알아봤어요!
참고로 지금은 운전 훨씬 늘었답니다 ㅎㅎ...!!!!

영상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 Instagram: @diane__yun


- Music -
HOAX - Moon Moon Baby - https://thmatc.co/?l=645183AA
Gil Wanders - Lost / Found - https://thmatc.co/?l=297AC4E2
Dan and Drum - Taste Like - https://thmatc.co/?l=D2A7A962
AJ Abdullah - Oh, the Moon! - https://thmatc.co/?l=B86B9A01
브금대통령 그빵은 내꺼야

브금대통령 Ready to nap

Dianry : 붕붕이 이름 추천받아요..! 색깔은 어두운 가지색....,,,,
키미 KIMMY : 영상 넘모 재밌는 것 ㅠ.ㅠ 저도 뉴질랜드 워홀 중인데 차 사고 싶어 쥭게써요 ㅌㅋㅋㅋㅋ ㅠㅠㅠ 그래서 열심히 한국인 오빠한테 운전연수 받는 즁,,, ㅎㅎㅎㅎ 하지만 아직도 좌측통행이랑 라운드어바웃은 익숙해지지 않는다거 합니다,, 채널 자주 놀러올게요!! 워홀 파이팅입니당‍♀️
캐나다 쇼니TV : 와.. 21이신데 차도 구매하시고 운전까지 먼 타지에서 이렇게 멋있게 사신다니 정말 자극이 됩니다
오늘 영상도 잘 봤어요
_ Jenner : 와... 호주 워홀 준비하면서 영상 보게되고 이후로 쭉 보고 있습니다! 저도 포크리프트, 코튼진, 솔라팜 등 루트로 돈 모아서 유학 가려고 계획가고 있는데, 25세 이하는 한국 면허를 호주로 변경할 수 없다고 하더라구요.. 다이앤님 께서는 면허를 취득하신걸까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 저도 00년생입니다!
여행하는제이든TravelerJaden : 오 첫차 축하해요 호주는 정말 차가 있음으로 인해 삶의 질 향상이 말도 안되게 커지죠.. 안전운전 하셔서 여기저기 많이 다녀보시고 많은걸 느끼시길..! 응원합니다

호주에서 자동차 경매로 중고차 구입하기 브이로그

호주에서 자동차 경매로 차 구입하기

* 만능혁키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bit.ly/2LYq9jK


--------------------------------Song ------------------------------------

Song: Dizaro - U Go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vid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Song: Dizaro - Aurora Borealis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vid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

* Camera (카메라)
- Sony a6500 (소니 알파 6500) : https://amzn.to/2MtnU7l

* Action Camera (액션 카메라)
- Gopro Hero5(고프로 히어로5) : https://amzn.to/2MpCAoa

* Microphone (마이크)
- Rode video micro(로데마이크로) : https://amzn.to/2BdMRPU
- Rode video Micro Pro(로데 프로) : https://amzn.to/2nFQeFm

* Gimbal (짐벌)
- Zhiyun Crane 2(지윤 크레인 2) : https://amzn.to/2nDCevV
- Zhiyun Smooth Q(지윤 스무스 Q) : https://amzn.to/2nKTaRv

* Tripod(삼각대)
- Manfotto pixi tripod (맨프로토 픽시) : https://amzn.to/2vH31vO
- Joby Gorilla Pod 3K (조비 고릴라 팟3K) : https://amzn.to/2MF9O2X

* Computer (컴퓨터)
- Macbook Pro 15'(맥북 15인치) : https://amzn.to/2nDvuyc

* Phone (휴대폰)
-iPhoneXS 256GB (아이폰XS 256GB gold)
- iphone8 256GB (아이폰8 256GB) : https://amzn.to/2vJvu40

* Edit program (편집 프로그램)
- Final Cut Pro X(파이널 컷 프로 X) : https://amzn.to/2vH7D5i

* INSTAGRAM (인스타그램)
- http://instagram.com/jshball

#자동차옥션 #자동차경매 #호주브이로그
JinBlog 진블로그 : 와 ㅋㅋㅋㅋㅋ 새로운경험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걸로 구입하는거보면 정말 신기해요 ㅋㅋㅋㅋ
TheKimmao : 안녕하세요! 혹시 경매차살때는 rwc발급을 안받아도 되는건가요?
최호잇 : 혁키님 팬입니당 영상 잘보구 있어요
윤라이언 : 와 나도 가서 차를 하나 뽑아봐야지
다올 : 혁키님도 멋지지만
형님두 매력있어요~
늘 응원해용

[워홀가이드] 호주 중고차 구입 요령과 명의 이전 방법! 안보고 가면 큰일나요/블루투스 없이 노래듣기/호주 중고차 추천/호주 중고차 구입

안녕하세요 호주에서 워킹홀리데이중인 호주잭TV 입니다

오늘은 호주에서 중고차 구입 요령과 명의이전 방법

블루투스 없이 노래듣는 방법을 설명해봤습니다

도움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댓글 부탁드립니다!
혁따기[HYUKTUBE] : 0:20 차량 구매 사이트
0:20

0:55 주의할점
0:55

1:55 레조 rego
1:55

2:53 추천 차량 모델
2:53

3:18 차량 구매시 가장 좋은 방법
3:18

3:50 가기전 판매자에게 물어볼것
3:50

5:18 소모품 체크할것
5:18

5:54 필수로 체크할것
5:54

7:00 팁
7:00

7:24 시운전시 알아야할점
7:24

9:20 명의이전 방법
9:20

11:10 운전할때 소지하고 있어야 되는것
11:10

11:32 블루투스 기능 없어도 차에서 노래 들을수있다?
11:32


명의 이전서 작성할때 날짜 적는 란이든 어디든 확실하게 한 번에 작성하세요!
쭉쭉 긋거나 틀렸다고 지우고 작성하면 다시 작성해야합니다 복잡해져요
마이티준JunStory : 중고차 구매 때문에 고민이 많았는데
시원하고 정확하게 잘 설명해주셔서 많은 도움 됐어요!
좋은 정보 얻어 갑니다 감사해용~
oni oni : 꿀팁 감사합니다
Jeongseon Choi : 중고차 구매하는법 똑부러지게 하나하나 다 알려주시네용~ 좋은정보 감사여 ㅋㅋㅋㅋㅋㅋ
김성훈 : 호주 유학생입니다. 덕분에 잘 알고 차구매할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 

#호주자동차구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14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wellness.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