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세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왕회장 조회 1회 작성일 2022-05-28 23:07:39 댓글 0

본문

3만원 이하! 올리브영 찐 추천템! | 자기관리 베테랑 소유가 올영세일에서 꼭 쟁여놓는 BEST5 | 스킨케어부터 헤어케어까지 | 올영세일못잃어

오늘은 올영세일 소식을 전하기 위해 하루 빨리 찾아왔습니다!
3월 3일~9일, 일주일 동안 올해 첫 올영세일이 진행된다고 하니
기록이들 제 추천템 소개 잘 보고 필요한 거 쏙쏙 쟁여두러 가세요~

더 많은 소식은 아래 링크로 ↓↓↓
https://bit.ly/3JRKqRg
소유기 SOYOUGI : 기록이들 안녕
오늘은 제가 3만원 이하로 쟁여둘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자기관리 데일리 템을 소개해보았어요~
기록이들도 올리브영에서 꼭 쟁여두는 제품들이 있나용?!
롬앤romand : '롬앤 관계자들이 보고 계시다면'의 관계자 힘차게 등장..! 소유기에서 롬앤 블러 퍼지 틴트를 만나다니...(감격) 이 장면 캡처해서 본사에 걸어 둘 거예요!! 롬앤 애정해 주시는 소유 님, 롬앤도 소유 님 넘넘 애정하고 있답니다
Mango : I believe whatever Soyou say as I’ve tried some products she recommended before, they suit my skin well. My skin is very sensitive and I always travel for work, Soyou’s tips from the beauty program helps a lot especially use mask pack everyday.

I use COSRX sometimes whenever my skin breakout. They’re good for sensitive skin and not expensive.
정해 : 안그래도 올영세일한다고 대기타고 있었는데! 이렇게 또 소유언니가 가성비 좋은 데일리 제품 소개를 해주시구!!메디힐팩 좋죠~세럼도 좋구역시자기관리짱 소유언니☺️❤️
오리 : 스킨케어에서 스푼이나 집게있는 제품들 쓸때 막 매번 떨어트리고 사라지고 그랬는데 저렇게 안에 넣어놓을 수 있는거 너무 맘에 든당..!

5년차 올리브영 알바생의 3월 올영세일에 꼭 사야할 올리브영 추천템 (광고X,내돈내산)

#올리브영 #올리브영추천템 #올영세일

ఇ : https://www.instagram.com/hyunjjiiii/
ఇ - : zzangsoon818@gmail.com

*영상 화질을 1080p로 설정해주세요

이 영상은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21.12 올영세일 추천템

21.09 올영세일 추천템

21.06 올영세일 추천템

21.03 올영세일 추천템

20.12 올영세일 추천템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0:00 영상 시작

1:04 역대급 jmt 복숭아 콤부차

2:46 완전 정착해버린 립앤아이리무버

4:36 모든 피부 추천! 딥클렌징+순한 클렌징폼

6:29 나만 쓰기엔 너무 좋은 신상 마스크팩

8:42 아기 피부로 다시 태어나는 초고보습 바디크림

10:54 생리통 필수템.. 제발 써보시면 안될까요❓

13:15 끈적임 없고 촉촉한 ‘무향’ 핸드크림(ft.대용량)

15:29 스킬 없이도 사용 가능! 만능 마사저✨

17:48 참고사항\u0026영상마무리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오늘의 일기 -



Youtube channel "freeticon" : https://www.youtube.com/c/Freeticon

올영세일 로고 출처 - https://www.oliveyoung.co.kr
짱순ZZangsoon : ღ

0:00 영상 시작
1:04 역대급 jmt 복숭아 콤부차
2:46 완전 정착해버린 립앤아이리무버
4:36 모든 피부 추천! 딥클렌징+순한 클렌징폼
6:29 나만 쓰기엔 너무 좋은 신상 마스크팩
8:42 아기 피부로 다시 태어나는 초고보습 바디크림
10:54 생리통 필수템.. 제발 써보시면 안될까요❓
13:15 끈적임 없고 촉촉한 ‘무향’ 핸드크림(ft.대용량)
15:29 스킬 없이도 사용 가능! 만능 마사저✨
17:48 참고사항&영상마무리
진진 : 배 따순생각 넘 필요해서 사봣는데ㅠㅠ생각보다 너무 빨리 열이 사라지더라구요ㅠㅠ 저는 체감상네시간? 갓어요ㅠㅠ아쉬웠지만 다른 제품 추천해주신거 넘넘 조아서 잘 쓰고 있어요 ㅎㅎ영상 또 기대할게요~
이나영 : 저번 올리브영 추천템때도 도움을 많이 받았는데~ 짱순님이 차근차근 잘 설명해주셔서 너무 도움 많이 받았어요~! 감사해요 ☺️
성실한 : 짱순님 구독한지 얼마안된 사람인데, 짱순님 정말 현명하신듯합니다!ㅎㅎ 광고도 안받고 어떻게해야 구독자들과 오래갈지 정말 잘 알고 계신 것 같아요! 진짜 광고도 많이 들어오실 것 같은데 긴 안목으로 실리를 추구하는모습!! 짱순님 점점 더 잘되실거예요~응원합니다 올라오는 영상 꼬박꼬박보게되요!!감사합니다 덕분에 올영 좋은 제품들 마니마니 접합니다^^
ᄋᄒᄌ : 헉 온열감 오래 가는 패치라니ㅜㅜ 약 먹어도 생리통 심한 사람에게 꼭 필요한 제품.. 언니 간식 추천도 거의 다 사먹어 봤는데 콤부차도 믿고 사봐야겠숩니당 ㅎ.ㅎ

올리브영 직원 추천템 Top10 ! 올영세일 전 필수시청 1. 기초제품편

안녕하세요 ♡´・ᴗ・`♡

올리브영 직원 추천템 Top10을 꼽은 영상입니다 ㅎ ㅎ입사 전부터 지금까지 다년간 코덕인생을 살면서 정말 진심으로 자주 사용했던, 좋아하는 제품들만 뽑았어요

올리브영에서도 인기많고 검증된 제품이니 곧 있을 올영세일에 쟁여보세요!!
특히 모공수축에 효과적인 템들이 많아요 ☺️

#비비랩콜라겐
#ahc아이스틱
#메디힐티트리팩
#라운드랩독도팩
#토리든토너
#마몽드레티놀크림
#코스노리톤업크림
#닥터지선크림
#바이오힐보판테놀시카크림
#메디큐브모공패드

다 찍고보니 손톱이 엉망이네요.
지금당장 올영손톱관리템으로 관리하고 또 좋은템 담아 올릴게요 ㅎ ㅎ
앞으로 색조,헤어,식품 많이많이 다룰테니 구독과 좋아요 많이 해주세요 ♥️

Insta: k.naa_g
mecken chris : 사랑해요

... 

#올리브영세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798건 1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wellness.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