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살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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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초롱이 조회 1회 작성일 2021-10-21 11:07:33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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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지방 감량 다이어트 . 유산소운동 가이드 . 헬스장 처음가면 이렇게 하세요 | 살빼는 운동 | 지방빼는 운동 |

#체지방#유산소운동#다이어트
다이어트를 시작 하시는분들,
운동을 처음 시작 하시는분들을 위한 영상입니다.
무작정 접근하기 보다는
각자에게 맞는 계획을 세울 수 있게
도움을 드리고자 설명 드립니다.

이어서 볼 영상

1.다이어트 식단관리는 이것부터!!



2.다이어트 착각하지 말아야할 세가지!!

뿌직뿌작 : 다른 쓸데없는 영상 보지말고 이 영상보고 따라하면 진짜 잘 빠질거임
둥이뚱이 : 핼린이 한달 차인데… 잘하고 있는건지 의문이엿는대…. 헬스장 가서 10분 워밍업 1시간반에서 2시간 웨이트 마지막 경사 빨릴걷기 30분 마무리 하는데…. 잘하고 있는거 같아서 더 힘이 납니다~~~^^
항상 보면서 마니 도움 됩니다!! 감시합니다!!
SeNa_♡ : 운동 시작한 지 한 달도 안 된 헬린이인데 진짜 도움 많이 됐어요! 버릴 내용이 없네요!
햇반 : 7개월전에 처음 이 영상보고 식습관은 천천히 개선하면서 운동 꾸준히 하니까 11kg빠졌어요 몸이 가벼워지니까 턱걸이나 푸시업 스쿼트 갯수도 자연스럽게 늘어나면서 운동 중독에 빠지고 있는 이 기분 ㅎㅎ
허혜원 : 10분 15분 웜업 유산소
40분 50분 무산소
30분 이상 유산소

다이어트를 위한 가장 효율적인 헬스장 운동 순서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헬스장을 찾는다면
효율적인 순서와 방법으로 운동하여야 합니다.
#헬스장운동순서 #헬스장다이어트 #다이어트루틴
최윤서 : 감사합니다^^ 경사걷기 높이와 속도,그 외 근력운동 시간,유산소 시간좀 알려주실수 있나요?ㅜㅜ
안윤우 : 진짜 정말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뒤에 정리를 딱 해주시니 정말 알아보기도 쉬고 좋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해 보겠습니다 악플들은 신경 쓰지마세요 그럼 화이팅
구글인 : 오 꿀팁! 유산소운동 먼저했었은데 앞으론 이렇게 해야겠당
지님 : 오홍 저 잘하고 있는 거였네요ㅎㅎ
JULY CHOI : 3:01 결론

다이어트에 가장 중요한 '운동순서' 딱 알려드릴게요 (효과100% 생리학적 방법)

다이어트 할때 유산소 운동먼저? 근육운동 먼저? 딱 알려드릴게요
이번 영상에서 다룬 운동 순서는 헬스장이나 홈트레이닝으로 운동을 할때 적용하는 방법이에요
운동목적에 따라 (심폐기능,지구력,순발력등)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근육운동과 유산소운동을 병행하며 다이어트를 한다면 순서에 따라 큰 차이가 있어요!


같이 꼭 보면 좋은 이론영상
► -10kg 일주일만에 빼는 방법

► 다이어트중 '탄수화물' 꼭 먹어야 하는 이유

► '단백질' 많이 먹으면 안되는 이유

► 운동직 후 섭취해야 하는 영양소



*이론영상 블로그에 자세히 정리해 놨어요! 영상을 보고 글로 복습해 보세요 : )
https://blog.naver.com/fitve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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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트레이너\u0026스포츠영양코치 문석기
NSCA - CPT (Certified Personal Trainer)
NASM - CPT (Certified Personal Trainer)
NSCA Korea - Advanced Sport Nutrition Coach (상급스포츠영양코치)
REPs Registered Personal Trainer
National Certificate - Exercise Consultant Lv3
National Certificate - Personal Training Business Skills Lv4
Red Cross - Essential Aid
문화체육관광부 -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미국공인 국제트레이너
대한평생수영협회 자문위원
핏블리 온\u0026오프라인 헬스케어 CEO
40개국 세계여행 및 국제트레이너 활동
*약물 1g도 사용하지 않은 내추럴 보디빌더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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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u0026콜라보 문의 moon@fitvely.com
❤핏블리 온라인 식단\u0026운동관리 http://bit.ly/34IJvy5
❤핏블리 1:1PT www.fitvely.com
핏블리 FITVELY : 이번 영상에서 다룬 운동 순서는 헬스장이나 홈트레이닝으로 운동을 할때 적용하는 방법이에요!
운동목적에 따라 (심폐기능,지구력,순발력등)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근육운동과 유산소운동을 병행하며 다이어트를 한다면 순서에 따라 큰 차이가 있어요!
운동대사에 대해 조금만 이해한다면 본인 목적에 딱 맞는 프로그램 만들 수 있어요 : )
다음편엔 실기편, 운동순서와 셋트 횟수 휴식시간 설계방법을 다뤄보도록 할게요!


같이 꼭 보면 좋은 이론영상
► -10kg 일주일만에 빼는 방법

► 다이어트중 '탄수화물' 꼭 먹어야 하는 이유

► '단백질' 많이 먹으면 안되는 이유

► 운동직 후 섭취해야 하는 영양소



*이론영상 블로그에 자세히 정리해 놨어요! 영상을 보고 글로 복습해 보세요 : )
https://blog.naver.com/fitvely
라율 : 요즘 헬스장에서 운동할 때 핏블리님 영상틀고 합니다 여성위주의 운동들도 있어서 너무나 도움이 되네요ㅠㅠ 중량,갯수,세트,쉬는시간 까지 다 알려주셔서 너무 좋아요♡ 이번영상도 너무 감사합니당
롸 : 헐 지금 다이어트 중인데 6분 스트레칭->50분 근력->30분 유산소 이렇게 하는데 이거 보니까 힘이나네요 기분 좋당
이보나 : 실제로 고강도 웨이트 중량 높게 잡고 60분, 싸이클 타기 30분 다이어트 방법으로 현재 40kg 빼고 더 빼기 위해 계속 진행형인데 확실히 피부 탄탄함도 좋아지고 뭘 먹어도 칼로리 걱정이 덜 해요. 몸무게 찌는 속도도 현저히 느리구요
Yeon Way : 이전 핏블리 운동루틴 영상들에서도 마지막에 항상 젖산 사용을 위해 10분 이상의 가벼운 유산소 운동을 하라고 해서 따라했었는데, 자세한 이유가 이렇게 영상으로 나오니 너무 좋네요! 더더욱 열심히 고강도 웨이트 후에 꼭 10분 이상 가벼운 유산소 운동 하겠습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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